Commit Graph

14 Commits

Author SHA1 Message Date
1cd43f4527 저장 2023-11-09 22:51:12 +09:00
f085e924bb Merge branch 'ForShowcase' into HappyTanuki2
# Conflicts:
#	Content/Blueprints/BP_DefaultPlayerCharacter.uasset
#	Content/Blueprints/UI/NameBar_UI/NameBar_UI.uasset
#	Content/Character/Lb/BP_Lb.uasset
#	Content/Character/Lb/BaseArrow.uasset
#	Content/Character/Lb/EskillBuff.uasset
#	Content/Maps/DevMap.uma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cpp
2023-11-09 20:05:38 +09:00
SJW1024
8eff7f8757 123345 2023-11-07 23:26:47 +09:00
SJW1024
10dd576239 캐릭터에 이펙트 적용 2023-11-05 18:41:30 +09:00
SJW1024
19f157e032 이펙트 개선, 파운드 R스킬 수정 2023-10-27 22:26:36 +09:00
SJW1024
08c70b5df3 파운드 스킬구현 1차 완 2023-10-27 01:19:16 +09:00
053c56f37c 호-밍 공격 및 선택 시스템 구현 2023-10-25 02:40:51 +09:00
SJW1024
3d59b3d336 이펙트 다운로드, 평타 수정중 2023-10-24 01:26:08 +09:00
SJW1024
19d7095a43 재업 2023-10-23 00:52:39 +09:00
SJW1024
5ad7df473b 버프 시스템 샘플 -완- 2023-10-16 02:51:26 +09:00
SJW1024
1e14efdea4 평타 알고리즘 최종(duration 초기화/적 캐릭터만 지정 기능 추가 필요) 2023-10-15 23:06:32 +09:00
SJW1024
64d92be895 리아나 전체 모션 및 파운드 궁극기 모션 삽입 2023-10-07 22:26:53 +09:00
SJW1024
414dc0a422 파운드, 알리움 스킬 모션 구현(최종) 2023-10-03 22:00:29 +09:00
aa427465a9 민석씨 파일 복구 2023-09-26 01:28:56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