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cd43f4527
|
저장
|
2023-11-09 22:51:12 +09:00 |
|
|
|
f085e924bb
|
Merge branch 'ForShowcase' into HappyTanuki2
# Conflicts:
# Content/Blueprints/BP_DefaultPlayerCharacter.uasset
# Content/Blueprints/UI/NameBar_UI/NameBar_UI.uasset
# Content/Character/Lb/BP_Lb.uasset
# Content/Character/Lb/BaseArrow.uasset
# Content/Character/Lb/EskillBuff.uasset
# Content/Maps/DevMap.uma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cpp
|
2023-11-09 20:05:38 +09:00 |
|
SJW1024
|
8eff7f8757
|
123345
|
2023-11-07 23:26:47 +09:00 |
|
SJW1024
|
10dd576239
|
캐릭터에 이펙트 적용
|
2023-11-05 18:41:30 +09:00 |
|
SJW1024
|
19f157e032
|
이펙트 개선, 파운드 R스킬 수정
|
2023-10-27 22:26:36 +09:00 |
|
SJW1024
|
08c70b5df3
|
파운드 스킬구현 1차 완
|
2023-10-27 01:19:16 +09:00 |
|
|
|
053c56f37c
|
호-밍 공격 및 선택 시스템 구현
|
2023-10-25 02:40:51 +09:00 |
|
SJW1024
|
3d59b3d336
|
이펙트 다운로드, 평타 수정중
|
2023-10-24 01:26:08 +09:00 |
|
SJW1024
|
19d7095a43
|
재업
|
2023-10-23 00:52:39 +09:00 |
|
SJW1024
|
5ad7df473b
|
버프 시스템 샘플 -완-
|
2023-10-16 02:51:26 +09:00 |
|
SJW1024
|
1e14efdea4
|
평타 알고리즘 최종(duration 초기화/적 캐릭터만 지정 기능 추가 필요)
|
2023-10-15 23:06:32 +09:00 |
|
SJW1024
|
64d92be895
|
리아나 전체 모션 및 파운드 궁극기 모션 삽입
|
2023-10-07 22:26:53 +09:00 |
|
SJW1024
|
414dc0a422
|
파운드, 알리움 스킬 모션 구현(최종)
|
2023-10-03 22:00:29 +09:00 |
|
|
|
aa427465a9
|
민석씨 파일 복구
|
2023-09-26 01:28:56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