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정하게 멀티 됨.. 일단은 두번째 플레이어가 첫번째 플레이어한테 보이기는 하니까...
This commit is contained in:
@@ -255,6 +255,8 @@ void IOCP::iocpWatcher_(utils::ThreadPool* IOCPThread) {
|
||||
::WSARecv(recv_data->socket->sock, &recv_data->wsabuf, 1, &recvbytes,
|
||||
&flags, &recv_data->overlapped, NULL);
|
||||
} else { // WRITE 시, 무시한다.
|
||||
spdlog::debug("writed {} bytes to {}", cbTransfrred,
|
||||
(std::string)(data->socket->remoteAddr));
|
||||
delete data;
|
||||
}
|
||||
IOCPThread->enqueueJob(
|
||||
|
||||
@@ -28,6 +28,7 @@ void Socket::destruct() {
|
||||
::close(sock);
|
||||
#endif
|
||||
valid_ = false;
|
||||
sock = 0;
|
||||
}
|
||||
|
||||
Socket::operator SOCKET() {
|
||||
|
||||
Reference in New Issue
Block a u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