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This commit is contained in:
@@ -142,10 +142,16 @@ int IOCP::send(SOCKET sock, std::vector<IOCPPASSINDATA*>* data) {
|
||||
return 0;
|
||||
}
|
||||
|
||||
int IOCP::GetRecvedPacketCount(SOCKET sock) {
|
||||
int IOCP::GetRecvedBytes(SOCKET sock) {
|
||||
std::lock_guard lock(socket_mod_mutex_);
|
||||
auto queue = GetRecvQueue_(sock);
|
||||
return queue->size();
|
||||
|
||||
int bytes = 0;
|
||||
for (auto it : *queue) {
|
||||
bytes += it.first.size() - it.second;
|
||||
}
|
||||
|
||||
return bytes;
|
||||
}
|
||||
|
||||
void IOCP::iocpWatcher_(utils::ThreadPool* IOCPThread) {
|
||||
|
||||
Reference in New Issue
Block a u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