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This commit is contained in:
2025-06-14 02:39:21 +09:00
parent 13ea246990
commit 93fda88d75
7 changed files with 168 additions and 141 deletions

View File

@@ -142,10 +142,16 @@ int IOCP::send(SOCKET sock, std::vector<IOCPPASSINDATA*>* data) {
return 0;
}
int IOCP::GetRecvedPacketCount(SOCKET sock) {
int IOCP::GetRecvedBytes(SOCKET sock) {
std::lock_guard lock(socket_mod_mutex_);
auto queue = GetRecvQueue_(sock);
return queue->size();
int bytes = 0;
for (auto it : *queue) {
bytes += it.first.size() - it.second;
}
return bytes;
}
void IOCP::iocpWatcher_(utils::ThreadPool* IOCPThre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