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This commit is contained in:
@@ -25,9 +25,10 @@ class Eng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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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 GetSpawnedObject(std::string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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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Up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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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NetUpdate(std::shared_ptr<Network::Socket> s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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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NetworkUpl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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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RefreshFromSer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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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NetworkUpload(std::shared_ptr<Network::Socket> s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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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d RefreshFromServer(std::shared_ptr<Network::Socket> so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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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function<void(Engine&)> BeginPlay = [](Engine& eng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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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function<void(Engine&, std::float_t delta_time)> Tic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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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2,9 +53,7 @@ class Engin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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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unordered_map<std::string, veng::Model> model_assets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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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unordered_map<std::string, veng::Model> dynamic_immortal_models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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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unordered_map<std::string, std::pair<veng::Model, std::float_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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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ynamic_models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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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d::unordered_map<std::string, veng::Model> models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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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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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amespace ve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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