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This commit is contained in:
2025-06-14 02:39:21 +09:00
parent 13ea246990
commit 93fda88d75
7 changed files with 168 additions and 141 deletions

View File

@@ -25,9 +25,10 @@ class Engine {
Model* GetSpawnedObject(std::string name);
void Update();
void NetUpdate(std::shared_ptr<Network::Socket> sock);
void NetworkUpload();
void RefreshFromServer();
void NetworkUpload(std::shared_ptr<Network::Socket> sock);
void RefreshFromServer(std::shared_ptr<Network::Socket> sock);
std::function<void(Engine&)> BeginPlay = [](Engine& engine) {};
std::function<void(Engine&, std::float_t delta_time)> Tick =
@@ -52,9 +53,7 @@ class Engine {
std::unordered_map<std::string, veng::Model> model_assets_;
std::unordered_map<std::string, veng::Model> dynamic_immortal_models_;
std::unordered_map<std::string, std::pair<veng::Model, std::float_t>>
dynamic_models_;
std::unordered_map<std::string, veng::Model> models_;
};
} // namespace v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