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Explore Help
Register Sign In
HappyTanuki/Np_Term
1
0
Fork 0
You've already forked Np_Term
Code Issues Pull Requests Actions Packages Projects Releases 5 Wiki Activity
25 Commits 1 Branch 5 Tags
0536f9fb116fa420686d90e534bce2a989bca55e
Commit Graph

9 Commits

Author SHA1 Message Date
HappyTanuki
0536f9fb11 이대로 제출해버릴까.. 2025-06-21 22:19:10 +09:00
HappyTanuki
66dc91dab3 일단 오늘은 이걸로.. 2025-06-19 22:35:02 +09:00
HappyTanuki
3e3769f912 일단 충돌 구현...? 2025-06-19 17:34:34 +09:00
HappyTanuki
dc2c106bad 조작이 둔할 때가 생기는데 뭘까? 2025-06-19 03:26:03 +09:00
HappyTanuki
fc8217a608 일단은 멀티로 접속이 됨.. 2025-06-19 02:42:49 +09:00
HappyTanuki
711fc4c93d 불안정하게 멀티 됨.. 일단은 두번째 플레이어가 첫번째 플레이어한테 보이기는 하니까... 2025-06-15 22:36:04 +09:00
HappyTanuki
06a1e41dc8 모델 업로드 구조 완성 2025-06-15 03:42:25 +09:00
HappyTanuki
93fda88d75 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2025-06-14 02:47:55 +09:00
HappyTanuki
50c9bd68fc 직렬화 함수 작성 끝 2025-06-09 03:47:48 +09:00
Powered by Gitea Version: 1.24.6 Page: 28ms Template: 2ms
English
Bahasa Indonesia Deutsch English Español Français Gaeilge Italiano Latviešu Magyar nyelv Nederlands Polski Português de Portugal Português do Brasil Suomi Svenska Türkçe Čeština Ελληνικά Български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فارسی മലയാളം 日本語 简体中文 繁體中文(台灣) 繁體中文(香港) 한국어
Licenses 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