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Explore Help
Register Sign In
HappyTanuki/Np_Term
1
0
Fork 0
You've already forked Np_Term
Code Issues Pull Requests Actions Packages Projects Releases 5 Wiki Activity
Files
93fda88d752d68a58097263586df4f3b347d1071
Np_Term/include/vulkan_engine/asset/object
History
HappyTanuki 93fda88d75 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2025-06-14 02:47:55 +09:00
..
material.h
직렬화 함수 작성 끝
2025-06-09 03:47:48 +09:00
model.h
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2025-06-14 02:47:55 +09:00
Powered by Gitea Version: 1.24.6 Page: 28ms Template: 1ms
English
Bahasa Indonesia Deutsch English Español Français Gaeilge Italiano Latviešu Magyar nyelv Nederlands Polski Português de Portugal Português do Brasil Suomi Svenska Türkçe Čeština Ελληνικά Български Русский Українська فارسی മലയാളം 日本語 简体中文 繁體中文(台灣) 繁體中文(香港) 한국어
Licenses 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