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fbc5e4d30e
|
저장
|
2023-10-27 22:54:37 +09:00 |
|
SJW1024
|
3d59b3d336
|
이펙트 다운로드, 평타 수정중
|
2023-10-24 01:26:08 +09:00 |
|
SJW1024
|
19d7095a43
|
재업
|
2023-10-23 00:52:39 +09:00 |
|
SJW1024
|
d64a725306
|
캐릭터 애니메이션 통제(특정 행동 도중 스킬/이동/공격 불가 설정), 평타 알고리즘 완성
|
2023-10-22 22:44:14 +09:00 |
|
|
|
727478c286
|
bug fix
|
2023-10-22 01:58:42 +09:00 |
|
|
|
c3e1bb932d
|
머지 및 버그픽스 대충 완료
|
2023-10-22 00:43:43 +09:00 |
|
SJW1024
|
f9d36a2824
|
평타알고리즘 최종(반복 사이클만 설정하면 끝)
|
2023-10-15 19:25:18 +09:00 |
|
SJW1024
|
a201059fbb
|
평타 알고리즘 22
|
2023-10-15 01:23:33 +09:00 |
|
SJW1024
|
d3025bfbfa
|
기본 공격 알고리즘 설계중
|
2023-10-15 00:35:56 +09:00 |
|
|
|
3615e7be0a
|
머지 완료, 데미지 관련 간단 구현
|
2023-10-10 23:35:41 +09:00 |
|
|
|
39e95c5cf8
|
Merge branch 'HappyTanuki' into SJW1024
# Conflicts:
# Content/Character/BP_Folder/DefaultClass.uasset
# Content/Character/Lb/Animation/ABP_Lb.uasset
# Content/Character/Lb/Animation/R2_Anim.uasset
# Content/Maps/DevMap.uma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cp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h
|
2023-10-10 20:53:38 +09:00 |
|
|
|
52e4c37ee5
|
코드 정리 + stats FName구현체
|
2023-10-08 04:45:12 +09:00 |
|
SJW1024
|
64d92be895
|
리아나 전체 모션 및 파운드 궁극기 모션 삽입
|
2023-10-07 22:26:53 +09:00 |
|
|
|
deef14d8b5
|
이상한 맵 삭제 및 abp 구조 수정
|
2023-10-07 20:45:53 +09:00 |
|
|
|
df7878c687
|
블루프린트 컴파일 오류 해결
|
2023-10-03 22:26:30 +09:00 |
|
SJW1024
|
414dc0a422
|
파운드, 알리움 스킬 모션 구현(최종)
|
2023-10-03 22:00:29 +09:00 |
|
|
|
97e13694dd
|
저장
|
2023-10-03 00:36:50 +09:00 |
|
|
|
263563d5c7
|
준우파일 복구
|
2023-09-26 01:26:02 +09:00 |
|
|
|
ba9171056c
|
Initial commit
|
2023-09-25 23:01:30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