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cd43f4527
|
저장
|
2023-11-09 22:51:12 +09:00 |
|
|
|
f085e924bb
|
Merge branch 'ForShowcase' into HappyTanuki2
# Conflicts:
# Content/Blueprints/BP_DefaultPlayerCharacter.uasset
# Content/Blueprints/UI/NameBar_UI/NameBar_UI.uasset
# Content/Character/Lb/BP_Lb.uasset
# Content/Character/Lb/BaseArrow.uasset
# Content/Character/Lb/EskillBuff.uasset
# Content/Maps/DevMap.uma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cpp
|
2023-11-09 20:05:38 +09:00 |
|
SJW1024
|
8eff7f8757
|
123345
|
2023-11-07 23:26:47 +09:00 |
|
SJW1024
|
10dd576239
|
캐릭터에 이펙트 적용
|
2023-11-05 18:41:30 +09:00 |
|
|
|
56c68e85d0
|
쇼케이스용 중간 결과물
|
2023-10-30 01:08:42 +09:00 |
|
SJW1024
|
08c70b5df3
|
파운드 스킬구현 1차 완
|
2023-10-27 01:19:16 +09:00 |
|
|
|
053c56f37c
|
호-밍 공격 및 선택 시스템 구현
|
2023-10-25 02:40:51 +09:00 |
|
SJW1024
|
3d59b3d336
|
이펙트 다운로드, 평타 수정중
|
2023-10-24 01:26:08 +09:00 |
|
SJW1024
|
d64a725306
|
캐릭터 애니메이션 통제(특정 행동 도중 스킬/이동/공격 불가 설정), 평타 알고리즘 완성
|
2023-10-22 22:44:14 +09:00 |
|
|
|
727478c286
|
bug fix
|
2023-10-22 01:58:42 +09:00 |
|
|
|
c3e1bb932d
|
머지 및 버그픽스 대충 완료
|
2023-10-22 00:43:43 +09:00 |
|
SJW1024
|
0fc3bf0ec9
|
평타 알고리즘 최종(duration 초기화/적 캐릭터만 지정 기능 추가 필요)
캐릭터 체력바 UI 추가(실시간 업데이트 구현 실패)
MaxStats Enum 추가, stats에 경험치 관련 스탯 추가
|
2023-10-15 23:11:06 +09:00 |
|
SJW1024
|
1e14efdea4
|
평타 알고리즘 최종(duration 초기화/적 캐릭터만 지정 기능 추가 필요)
|
2023-10-15 23:06:32 +09:00 |
|
SJW1024
|
f9d36a2824
|
평타알고리즘 최종(반복 사이클만 설정하면 끝)
|
2023-10-15 19:25:18 +09:00 |
|
SJW1024
|
a201059fbb
|
평타 알고리즘 22
|
2023-10-15 01:23:33 +09:00 |
|
SJW1024
|
d3025bfbfa
|
기본 공격 알고리즘 설계중
|
2023-10-15 00:35:56 +09:00 |
|
|
|
fe6d559697
|
코스트 체크 완성
|
2023-10-10 23:59:57 +09:00 |
|
|
|
3615e7be0a
|
머지 완료, 데미지 관련 간단 구현
|
2023-10-10 23:35:41 +09:00 |
|
|
|
39e95c5cf8
|
Merge branch 'HappyTanuki' into SJW1024
# Conflicts:
# Content/Character/BP_Folder/DefaultClass.uasset
# Content/Character/Lb/Animation/ABP_Lb.uasset
# Content/Character/Lb/Animation/R2_Anim.uasset
# Content/Maps/DevMap.uma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cpp
# Source/Promether/PlayerGeneric/DefaultPlayerController.h
|
2023-10-10 20:53:38 +09:00 |
|
|
|
69852b9541
|
스탯이 이제 stats와 동기화됩니다.
|
2023-10-08 05:12:55 +09:00 |
|
|
|
52e4c37ee5
|
코드 정리 + stats FName구현체
|
2023-10-08 04:45:12 +09:00 |
|
SJW1024
|
64d92be895
|
리아나 전체 모션 및 파운드 궁극기 모션 삽입
|
2023-10-07 22:26:53 +09:00 |
|
|
|
deef14d8b5
|
이상한 맵 삭제 및 abp 구조 수정
|
2023-10-07 20:45:53 +09:00 |
|
|
|
326ae353d3
|
회전방향 동기화
|
2023-10-07 20:13:01 +09:00 |
|
|
|
97f53c735c
|
Merge branch 'SJW' into develop
# Conflicts:
# Content/Maps/DevMap.umap
|
2023-10-03 22:23:28 +09:00 |
|
SJW1024
|
414dc0a422
|
파운드, 알리움 스킬 모션 구현(최종)
|
2023-10-03 22:00:29 +09:00 |
|
|
|
97e13694dd
|
저장
|
2023-10-03 00:36:50 +09:00 |
|
|
|
263563d5c7
|
준우파일 복구
|
2023-09-26 01:26:02 +09:00 |
|
|
|
ba9171056c
|
Initial commit
|
2023-09-25 23:01:30 +09: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