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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29ece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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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버전
V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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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1 22:48:29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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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36f9fb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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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대로 제출해버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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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1 22:19:10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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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a526edc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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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사이드 충돌판정 구현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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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1 00:36:50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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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dc91dab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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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오늘은 이걸로..
V0.03
V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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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9 22:35:02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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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e3769f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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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충돌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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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9 17:34:34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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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2c106b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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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작이 둔할 때가 생기는데 뭘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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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9 03:26:03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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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8217a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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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은 멀티로 접속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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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9 02:42:49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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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b79d946c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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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 수정
V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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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5 23:56:13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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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fab0ad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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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ssl 쳐내!
V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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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5 23:21:54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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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49ec80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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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 스프링 재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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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5 23:04:20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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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1fc4c93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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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정하게 멀티 됨.. 일단은 두번째 플레이어가 첫번째 플레이어한테 보이기는 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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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5 22:36:04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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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a1e41dc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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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업로드 구조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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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5 03:42:25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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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fda88d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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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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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4 02:47:55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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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ea246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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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 리프레쉬 골자 추가.
서버는 단순 브로드캐스트 에코 서버로 해야 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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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1 20:27:41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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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c9bd68f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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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렬화 함수 작성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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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9 03:47:48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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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ba62b5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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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dp/tcp 비동기 통신은 현재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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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8 01:11:23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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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fdae769e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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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쓰기 일단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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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 03:00:29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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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28db9d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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읽기/쓰기 socket 비동기 구현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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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 02:12:50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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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0e0279e5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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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o: iocp recv안되는 문제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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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4 02:33:00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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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f052a5f7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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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cp가 udp, tcp, tls, quic 전부 지원하도록 수정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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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2 04:30:23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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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65483a9c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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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cp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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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31 03:19:58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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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6a80f02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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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cp/udp 추가, todo:iocp openssl 지원하도록 업데이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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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7 21:52:21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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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f1e63c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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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ssl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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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7 14:00:17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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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27eb80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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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nux build p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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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7 00:21:53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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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a20f0b3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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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ial comm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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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9:36:50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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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0ed33ca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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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 tick 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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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02:07:44 +09: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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