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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29ece918 제출 버전 V0.1 2025-06-21 22:48:29 +09:00
0536f9fb11 이대로 제출해버릴까.. 2025-06-21 22:19:10 +09:00
3a526edcf4 서버-사이드 충돌판정 구현 중 2025-06-21 00:36:50 +09:00
66dc91dab3 일단 오늘은 이걸로.. V0.03 V0.04 2025-06-19 22:35:02 +09:00
3e3769f912 일단 충돌 구현...? 2025-06-19 17:34:34 +09:00
dc2c106bad 조작이 둔할 때가 생기는데 뭘까? 2025-06-19 03:26:03 +09:00
fc8217a608 일단은 멀티로 접속이 됨.. 2025-06-19 02:42:49 +09:00
1b79d946c3 타이틀 수정 V0.02 2025-06-15 23:56:13 +09:00
54fab0ad23 openssl 쳐내! V0.01 2025-06-15 23:21:54 +09:00
9949ec80fb 카메라 스프링 재적용 2025-06-15 23:04:20 +09:00
711fc4c93d 불안정하게 멀티 됨.. 일단은 두번째 플레이어가 첫번째 플레이어한테 보이기는 하니까... 2025-06-15 22:36:04 +09:00
06a1e41dc8 모델 업로드 구조 완성 2025-06-15 03:42:25 +09:00
93fda88d75 아 화면 렌더링 안 되는건 memset으로 id복사하면서 버텍스 버퍼를 0으로 덮어써버리는게 원인이었음 그리고 현재 있는 버그는 너무 빠른 속도 또는 적당한 이동속도에서 총알을 많이 발사하면 카메라의 위치가 nan이 됨. 2025-06-14 02:47:55 +09:00
13ea246990 클라이언트 리프레쉬 골자 추가.
서버는 단순 브로드캐스트 에코 서버로 해야 할 듯..
2025-06-11 20:27:41 +09:00
50c9bd68fc 직렬화 함수 작성 끝 2025-06-09 03:47:48 +09:00
5ba62b5312 udp/tcp 비동기 통신은 현재 가능 2025-06-08 01:11:23 +09:00
5fdae769e2 읽기/쓰기 일단 완료 2025-06-05 03:00:29 +09:00
6428db9d31 읽기/쓰기 socket 비동기 구현 완료 2025-06-05 02:12:50 +09:00
c0e0279e5c todo: iocp recv안되는 문제 해결하기 2025-06-04 02:33:00 +09:00
3f052a5f7f iocp가 udp, tcp, tls, quic 전부 지원하도록 수정 중... 2025-06-02 04:30:23 +09:00
a65483a9c3 iocp 구현하기 2025-05-31 03:19:58 +09:00
466a80f02b tcp/udp 추가, todo:iocp openssl 지원하도록 업데이트하기 2025-05-27 21:52:21 +09:00
27f1e63c98 openssl 추가 2025-05-27 14:00:17 +09:00
ab27eb80db linux build pass 2025-05-27 00:21:53 +09:00
9a20f0b3db initial commit 2025-05-26 19:36:50 +09:00
c0ed33ca17 init tick 분리 2025-05-26 02:07:44 +09:00